본문 바로가기

세상을 보는 힘

김예령 배우 이혼 관리 딸 모든 것

반응형

김예령 배우 이혼 관리 딸 모든 것 

 

시간을 가늠할 수 없을만큼 늘 최선을 다하는 연기 열정.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만큼 철저한 관리 자신감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다시 세상에 중심에 선 그녀

 

대한민국 명품 배우 김예령 입니다.

 

 

배우 김예령 끝없는 연기 열정. 김예령 프로필. 김예령 전 남편 박영훈 감독 이혼 사유. 김예령 몸매 건강 관리. 김예령 딸 김수현 김시온. 김예령 아들 사위 윤석민 준비했습니다.

 

 

배우 김예령 끝없는 연기 열정

여린 모습으로 극의 슬픔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다가도 어느 순간 날카로움과 냉정함으로 가득한 독기어린 모습으로 극을 이끌고 또 언제 그랬냐는 듯 사랑 가득한 유쾌한 엄마의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 배우 김예령

 

 

독실한 크리스천으로 1997년에 성철 스님의 일대기를 그린 영화 <성철>에 출연하기 위해 망설임없이 삭발까지 했던 에피소드는 김예령 연기에 대한 끝없는 열정을 대표합니다..

 

 

 

1986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한 이후 35년 연기 경력 커리어를 갖고 있는 배우 김예령

 

시간의 흐름을 가늠할 수 없을만큼 꾸준하게 활발한 활동을 펼쳐내고 있는 배우 김예령은 KBS2 드라마 ‘사랑과 전쟁’ MBC 드라마 ‘오로라 공주’ 등으로 세상에 그 얼굴과 이름을 알려내기 시작했습니다.

 

 

‘동승’(2003), ‘브라보 마이 라이프’(2007), ‘웨딩 드레스’(2010), ‘상두야 학교가자’(2003), ‘구미호 외전’(2004), ‘프레지던트’(2010)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던 김예령은 2012년 KBS ‘사랑아 사랑아’, ‘대왕의 꿈’ 에 출연해 감탄을 자아내는 신들린듯한 연기로 극을 주도하며 당시 KBS 연기대상에서 일일극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해냈습니다.

 

“나이 40이 넘도록 이 자리에 한 번도 서지 못했기 때문에 이 자리에 누구보다 서고 싶었다”던 김예령의 소감에서 느껴졌던 기쁨과 절실함

 

 

35년 연기 커리어. 연기 경력이 빛나는 대한민국 명품 배우 김예령 입니다.

 

 

김예령 프로필

단국대학교 무역학과 학사 학력 김예령 본명 김윤미 고향 서울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연극 배우 김예령. 영화배우 김예령. 탤런트 김예령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최선의 연기로 열정을 다하는 김예령 입니다.

 


김예령 종교 개신교 현재 집사의 직분을 갖고 있습니다.

 

김예령 소속사 가족이엔티 소속 입니다.

 

김예령 소속사 가족이엔티와는 지인인 배우 손병호와의 인연. 소개로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김예령 소속사 가족이엔티 소속 배우 로는 배우 손병호를 시작으로 배우 김민준. 배우 재희 등 다양한 배우들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김예령 전 남편 박영훈 감독 이혼 사유

배우 김예령 이혼 사실 공개가 화제입니다.

 

김예령 전 남편 박영훈 감독 두 사람은 2000년 결혼했었습니다.

 

하지만 김예령 전 남편 박영훈 감독 두 사람은 결혼 15년만인 2015년 안타까운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영화 '중독',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을 연출했던 박영훈 감독 김예령 두 사람의 이혼 사유로는 경제적인 어려움과 서로에 대한 서운함 때문인 것으로 예상됩니다.

 

 

김예령은 지난 방송에서 박영훈 감독은 한 달 100만 원으로도 충분히 세 식구가 살아갈 수 있다고 말했고, 이에 김예령은 가계 내역을 잘 이해하지 못하는 남편에게  "정말 못 살겠다"는 말이 화근이 되어 이혼 이야기까지 나오게 되었다는 배경을 전했습니다.

 


 "남편이 이혼하자는 내용을 적은 편지만 남기고 집을 나가버렸다"며 "나는 그 스트레스로 인해 병원에 입원해 링거 주사까지 맞아야 했다"며 힘들고 고통스러웠던 그 시간들의 심경을 고백했었습니다.

 


김예령 1966년 3월 4일 생으로 2020년 기준 김예령 나이 55살 입니다.

 

김예령 전 남편 박영훈 감독 1964년 생으로 2020년 기준 박영훈 나이 57살 입니다.

 

김예령 전 남편 박영훈 감독 두 사람은 2살 나이 차이로 김예령이 박영훈 감독보다 2살 연하였습니다.

 

 

 

김예령 몸매 건강 관리

김예령 키163cm. 46kg 몸무게 에서도 알 수 있듯 건강하고 이상적인 몸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픔답고 멋진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내며 뜨거운 화제의 중심에 있는 김예령 몸매 건강 관리  

 

 

김예령은 각종 건강즙을 챙기며 하루를 시작합니다.

 

김예령 식단은 야채를 중점으로 하는 까다로운 식단 건강한 식단을 꾸려나가며 영양과 건강을 채워냅니다.

 

꾸준한 운동 (러닝. 플라잉 요가)으로 이뤄낸 김예령 건강하고 탄력있는 몸매

 

 

김예령 55살이라는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름답고 멋진 모습 뒤 김예령 철저한 자기 관리가 있습니다.

 

 

 

 

 

 

 

 

김예령 딸 김수현 김시온

김예령 가장 친한 친구이자 가장 소중한 딸 김수현

 

 

부모의 이혼으로 힘들었을 마음에도 어긋남없이 늘 웃으며 함께하는 사랑하는 딸 김수현

 

 

" 딸이 윤석민과 결혼한다고 하길래 반대할 건 없었다. 야구를 잘 모르기도 했지만 반대할 이유도 없고, 두 사람이 행복하다면 좋다는 마음이었다."

 

 

"행복하게 잘 사는 게 제일이지 않느냐”고 말하는 김예령 마음에서 딸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 응원하는 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김예령 딸 김수현 1989년생으로 2020년 기준 김예령 딸 김수현 나이 32살 입니다.

 

 

김예령 딸 김수현 예명 김시온 이라는 이름으로 결혼 전 배우. 연기자 활동을 잠깐 했었던 적이 있습니다.

 

 

 

 

김예령 아들 사위 윤석민

김예령 든든한 아들 든든한 사위 윤석민

 

김예령 사위는 KIA 타이거즈에서 활약했던 야구 선수 윤석민 입니다.

 

 

2005년 KIA 타이거즈에 입단한 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투수로 이름을 날렸던 윤석민은  2014년에는 미국 메이저리그 볼티모어 오리올스에서 활약한 이후 다시 KIA 타이거즈로 돌아온 뒤 2019년 은퇴했습니다.

 

 “야구선수가 아닌 사위 윤석민은 정말 아들 같다. "

 

 

"재능이 많은 선수였는데 아팠고, 은퇴하는 과정에서 욕도 많이 먹어서 안타까웠다. 남자답고 승부욕도 강하고, 착하면서 장난끼도 많다."

 

 

"나와 비슷한 점은 처음에 낯을 많이 가리지만 친해질수록 끈끈해지는 성격을 가졌다는 점이다. 정말 일반적인 장모와 사위의 관계가 아닌 편한 관계다."

 

 

"솔직히 ‘엄마라고 불러도 돼’라고 하고 싶은데, 그건 또 예의를 차리더라”

 

 

 

엄마와 아들 같은 사이 김예령 사위 윤석민 두 사람

 

김예령은 딸 김수현과 사위 윤석민이 연애를 적극적으로 권하자 새 남자 친구 조건을 공개했습니다.

 

연상은 절대 불가하다 못 박았던 김예령 새 남자 친구 조건은 연하로 15살까지 가능하다는 반전 고백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시간을 가늠할 수 없을만큼 늘 최선을 다하는 연기 열정.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만큼 철저한 관리 자신감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다시 세상에 중심에 선 그녀

 

대한민국 명품 배우 김예령 입니다.

 

 

배우 김예령 끝없는 연기 열정. 김예령 프로필. 김예령 전 남편 박영훈 감독 이혼 사유. 김예령 몸매 건강 관리. 김예령 딸 김수현 김시온. 김예령 아들 사위 윤석민 이였습니다.

반응형